오랜 경험과 정보로 타깃 마케팅이 가능하고 전략적인 사업분석으로 귀사의 성공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시장의 구조적
특성 분석
시장환경
동향분석
경쟁업체
사업분석
시장
동향
수요예측
(시장전망)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시장 포지셔닝
마케팅 전략
개발
사업 환경, 마케팅 환경 등을 조사하고 신규ITEM의 사업성 평가, 향후 수요를 예측하며 SWOT분석을 전략적으로 수립합니다.
정부정책 > Products Life Cycle 분석 > 수출입 실태분석 > 시장모형적 특성 등 > 시장세분화 / Customea Life Style(CLS)분석
생산 기술적 환경 분석 > 제품 개발 및 기술 동향 > 해당 ITEM의 Bottle Neck > 경쟁적 상품화 및 특화 등 > 주요 선진국의 기술동맹 및 사용 추세
제품 개발 동향 > 선발 업체 사업 추진 방향 > 마케팅 전략 분석 > 각 사별, 제품별 Positioning분석 > 매출실적 등
잠재시장 정의 > 소비자의 Needs조사 > Target Market 정의 > 수요체별 시장특성 > Life Cycle 상 Demand
Market Share분석 > 수출입 동향 > 수요예측
전체 시장 수요 > 제품 계열별, 세분화시장별 시장 수요 > 미래 수요의 예측
세분화 특성 > 시장 특성별 세분화 > 시장 환경적 세분화 > 시장 구조적 세분화
표적시장 정의 > 표적시장 크기 > 매력적인 세분시장 발견 > 시장 영업범위별 전략의 선택 > 시장 포지셔닝
제품 설계(Produce Design Starategy) > 제품 가격 결정 > 마케팅경로(Place Design Strategy) > 판매 촉진 믹스 전략
경쟁적 위치 선정 및 경쟁전략 > 시장 도전 전략 > 시장 추종 전략 > 적소 시장 전략
시장환경분석(기회적 측면) > 국내 관련 산업정책 동향 분석 > 시장확대 기회 및 경쟁력 확보 분석 > 세분시장별 시장기회 분석 > 자재, 원료 확보 및 판료(유통조직)
시장환경 분석(위험적측면) > 수입 대체 효과 및 수출여견 평가 > 경영환경 평가 > Leading Group의 경쟁력 분석 > 사업환경 변화에 따른 대처 방안
적합도 분석(20개 항목) > 매력도 분석(20개 항목) > 사업도(BMO Portfolio)분석
상업적 타당성 분석 > 기술적 타당성 분석(입지, 업종,제품) > 시장 타당성 분석 > 기업성공 예측분석
온라인 접수가 완료되면 연구제안서를 제출하고 의뢰접수후 종합분석, 연구 보고서 제공합니다.
온라인
접수
조사/연구 제안서 제출
의뢰 접수 및 계약
조사 및 연구
종합분석 및 가공처리
연구 보고서 제공
내용 확인후 담당자가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